신제품개발

본문 바로가기


    HOME
  1. R&D 센터
  2. 신제품개발
신제품개발

신제품개발

 

한방포제법으로 추출한 유효 한약재 추출물과 오디 다당류 고함유 갱년기 장애 개선용 면역 증강 기능성 식품 개발

본 연구에서는 한의학적 가공기술인 포제법(Pojebeob)으로 추출한 유효한약재와 오디 다당류를 이용하여 갱년기 장애를 개선하는 면역증강용 건강기능 식품을 개발하고자 함.



신제품 목록

1. 피부라인

피부앤유산균

- 제품군 : 프로바이오틱스, 차전자피식이섬유, 알로에
- 소비자 needs : 30~50대 여성 장개선, 피부미용
- target market : 홈쇼핑, 헬스쇼핑 등

2. 전국민 애용라인

청심완

- 제품군 : 생지황, 단삼, 황금모려, 산약, 산조인, 원지, 맥아, 공사인, 복령, 복신, 맥문동, 오미자, 차전자, 백출, 천궁, 박하, 당귀, 꿀
- 소비자 needs : 해외수출용
- target market : 베트남 전량수출

5채세븐베리

- 제품군 : 5채(당근.토마토, 브로컬리, 양배추, 치커리), 세븐베리(블루, 블랙, 엘더, 스트로, 크랜, 라즈, 블랙커렌트) 옥타코사놀, VtB2
- 소비자 needs : 30~80대 면역력저하, 건강식품 구매
- target market : 영업팀 거래처, 소셜몰, 홈쇼핑, 헬스쇼핑

콘푸레이크 10곡천마차 3종

- 제품군 : 천마에 10곡을 혼합한 제품3종(고구마, 단호박, 율무)
- 소비자 needs : 10대~50대 식사대용/ 차대용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오픈마켓, 헬스쇼핑

자사 헬스쇼핑몰 한방차20종

- 제품군 : 카테고리20 종 별 원재료 및 탕제 레시피
- 소비자 needs : 10대~50대 전국민
- target market : 헬스쇼핑몰

3. 어린이라인

어린이홍삼총명이

- 원료명 : 총명탕 2타입
- 소비자 needs : 3~11세 성장기 어린이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오픈마켓, 헬스쇼핑

어린이홍삼쑥쑥이

- 원료명 : 총명탕 2타입
- 소비자 needs : 3~11세 성장기 어린이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오픈마켓, 헬스쇼핑

4. 이명라인

이명제품(맑은소리)

- 원료명 : 육미지황탕, 양이탕
- 소비자 needs : 40~80대 이명 및 탈모환자
- target market : 헬스쇼핑

5. 간건강라인

肝편한아침, 헛개홍삼

- 원료명 : 홍삼, 헛개. 삼채, 석류, 고시형 아연, 클로렐라
- 소비자 needs : 30~80대 면역력저하, 건강식품 구매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홈쇼핑, 헬스쇼핑

6. 항당뇨라인

당가드

- 원료명 : 당사 특허소재인 갈근, 둥굴레, 오디 및 인진호, 고시형소재 달맞이종자유 등 함유
- 소비자 needs : 30~80대 당뇨환자
- target market : 소셜몰. 홈쇼핑. 헬스쇼핑

7. 혈행개선라인

콜레스테롤, 컨트롤

- 원료명 : 오디, 차전자, 귀리 등과 고시형 원료 감마리놀렌산, 영지자실체, 레시틴, 귀리식이섬유 등
- 소비자 needs : 20~80대 골다공증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홈쇼핑. 헬스쇼핑

8. 면역증강라인

홍삼100%

- 원료명 : 홍삼, 헛개. 삼채, 석류, 고시형 아연, 클로렐라
- 소비자 needs : 30~80대 면역력저하, 건강식품 구매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홈쇼핑. 헬스쇼핑

9. 시장이슈라인

음료5종, 보리새싹, 삼채, 마테, 남자마카차, 산양

- 원료명 : 삼채, 아로니아, 마테, 백하수오, 산양삼, 울금, 자색고구마, 아사히베리, 헛개, 보리새싹, 천련초, 마카
- 소비자 needs : 전국민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홈쇼핑. 헬스쇼핑. 대형몰

환5종

- 원료명 : 삼채, 아로니아, 마테, 백하수오, 산양삼, 울금, 자색고구마, 아사히베리, 헛개, 보리새싹, 천련초, 마카
- 소비자 needs : 전국민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홈쇼핑, 헬스쇼핑, 대형몰

10. 특허라인

뇌기능개선치매예방음료

- 원료명 : 양하, 홍삼, 용안육, 구기자, 박하, 연잎, 호두, 해바라기
- 소비자 needs : 50~80대 치매예방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홈쇼핑, 헬스쇼핑

항당뇨

- 원료명 : 오디, 가시오가피, 개똥쑥, 명월초, 숙지황, 구아바잎, 바나나잎, 달맞이종자, 치커리추출물, 호로파종자
- 소비자 needs : 당뇨환자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홈쇼핑, 헬스쇼핑

11. 홍삼제품라인

홍삼애가득

- 원료명 : 국내산 6년근 홍삼추출물 100%

- 소비자 needs : ​10대~50대 전국민
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홈쇼핑, 헬스쇼핑

홍삼애기운

- 원료명 : 국내산 6년근 홍삼추출물​ + PANAX101허브복합물

- 소비자 needs : 10대~50대 전국민
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홈쇼핑, 헬스쇼핑 

굿데이홍삼스틱

- 원료명 :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 31%

- 소비자 needs : 10대~50대 전국민
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홈쇼핑, 헬스쇼핑 

12. 스포츠음료라인

연세대 닥나무 스포츠음료

- 원료명 : 닥나무
- 소비자 needs : ​당뇨환자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홈쇼핑, 헬스쇼핑

13. 남여활력라인

The 활기찬 하루

- 원료명 : 아쉬아간다, 옥타코사놀, PANAXMaonPow3T8, 소팔매토 등
- 소비자 needs : 20~50대 남성활력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홈쇼핑, 헬스쇼핑

The 가뿐한 하루

- 원료명 : PANAXWO3T8, 무기지르 이소플라본 등
- 소비자 needs : 20~50대 여성활력
- target market : 소셜몰, 홈쇼핑, 헬스쇼핑